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모드/제작한동료

Delena

by 몽키D로져 2015. 4. 20.

동료소개

볼키하성에 델레나 동료를 추가해줍니다.

이름:델레나(Delena)
뱀파이어군주하콘과 인간어머니 벨라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뱀파이어
뱀파이어 피때문에 죽지도 않고 또한 햇볕에도 강하다(영화 블레이드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작)

(말이 혼혈일뿐 걍 뱀파이어기술쓰는 노드입니다.)

외모나이:24

 

탄생의과정

때는 하콘(Harkon)과 발레리카(Valerica),세라나(Serana)의 가정이 행복을 누리고 던가드의 위협이 있었지만

볼키하르가문 군주로써 하콘은 뱀파이어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쌓고 있었다.

어느날 부하 스탈프(Stalf)가 인간가축으로 벨라(Bella)를 잡아온다.

벨라(Bella)가 빙갈모(Vingalmo)에게 흡혈 위기에 처했을때 하콘(Harkon)이 벨라(Bella) 미모에 넘어가

그녀를 위기에서 구해준다. 그후 두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비록 인간과 뱀파이어의 사이였지만 두사람의 사랑은

갈수록 커져갔다. 또한 벨라(Bella)는 발레리카(Valerica)와 친자매처럼 지냈으며 세라나(Serana)를 많이 이뻐했다.

그렇게 하콘(Harkon)가정은 더욱 행복을 누렸으며 드디어 두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맺어 델레나(Delena)가 태어났다.

델레나(Delena)는 아버지 하콘(Harkon)의 힘과 인간 어머니의 미모를 이어받아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자라났다.

특히 델레나(Delena)는 언니 세레나(Serana)를 많이 따랐다.두자매는 비록 이복이지만 사이가 무척 좋았다.

어느날 하콘(Harkon)"드래곤이 인간 앞에 다시 나타날 때 '콜드하버의 딸의 피'로 태양의 압제는 끝난다.라는 예언을 듣고선 미친놈 처럼 돌변해린다. 그렇게 변한 하콘(Harkon)을 벨라(Bella)가 나서서 돌이키려 했지만 이미 이성을 잃은 그는 그녀를 죽이게 된다. 이 사건 이후 예언을 둘러싼 발레리카(Valerica)와의 문제로 마침내 부부 관계는 파국으로 치달아 하콘(Harkon)가정은 파탄이 난다.발레리카(Valerica)는 세레나(Serana)와 델레나(Delena) 대리고 도망쳐나와 세레나(Serana)를 엘더스크롤과 봉인하고 델레나(Delena)는 다른가문으로 보내고 자신은 소울 케언"의 숨어버린다. 그후 델레나(Delena) 다른가문에서 노예처럼 살며 자라나게 되고(혼혈이라는 이유로) 후일 하콘(Harkon)은 자신이 죽인 벨라(Bella)에게 속죄하고파 딸인 델레나(Delena)를 수소문해 그녀를 찾아 볼키하성에 있게 했다. 하지만 그녀는 언제가 어머니의 복수를 다짐하며 하콘을 죽일 기회를 옆보게 되는데...

필수모드

던가드 

Delena v2.2.7z.001Delena v2.2.7z.002

Delena v2.2.7z.003Delena v2.2.7z.004

'내가 만든 모드 > 제작한동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schaRonStay v2.2  (0) 2015.04.22
Katherine v2.2  (0) 2015.04.21
ChrisLuna  (0) 2015.04.19
Carol v2.2  (0) 2015.04.18
BelleGunness v2.2  (0) 2015.04.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