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18.05.15 18:51

중국쪽 사이트 9MD는 우리 한국 자료들이 많이 불펌이 되는 곳 입니다.

그 옛날 보이네보여님 작품 하나도 빠짐 없이 불펌이 되었죠

저도 중국측 자료 가져오면서 출처 표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쪽도 안하니 나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 했기 때문입니다.

근데 그쪽에서 누가 신고를 한듯 합니다.

제 계정이 2주정도 정지 먹은듯합니다.

그래서 활동을 못하게 됐네요

개인적인 추측으론 国防安全部 이 사람인듯 합니다.

http://www.9damao.com/thread-122563-1-1.html

여기에 보면 자기 자료 불펌 했다고 뭐라 해놨더군요

근데 웃긴건 이사람도 내 허락 없이 내 작품 가져다가 출처 표시도 안하고

UUNP로 변경 후 배포 중이더군요 ㅡㅡ;;;;

자기가 한건 정당한거고 내가 한건 불법이다 이건지.....

내가 뭐라고 하니 자기는 다른데서 가져와서 출처를 알지 못했다고 하더군요

왜 몰랐을까요 불펌됐을때 내가 내 출처를 애기했고 적어 달라했는데

무시해놓고 이렇게 뒷통수를 치네요

처음 내꺼 가져갔을때 제작자는 나라고 했고 출처를 틀렸다고 애기해줬음

(붉은색으로 표시 해뒀습니다.)

그리고 답변이 이 주소로 갈 수 없어.라고 하더군요

(파란색으로 표시 해뒀습니다.)

그러면서 내 작품 3개나 가져가서 당연하듯이 배포 하며

아직도 출처를 표시 안하고 있습니다. 나는 어제 보고 다 출처 표시 해 줬습니다.

http://www.9damao.com/thread-41264-1-1.html
http://www.9damao.com/thread-100514-1-1.html
http://www.9damao.com/thread-24202-1-1.html

 

마지막 영문을 번역 하자면

나는 당신이 언급 한 두 개의 웹 사이트를 읽었고, 자원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왔고, 나는 그들의 출처를 미리 알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 알려지지 않은 원점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너와 달리, 자원은 어디에서 왔는지 알지만 상황을 지정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논쟁을 강요하고 싶습니까?

 

결국 나만 나쁜놈이 됐고 제제먹었음

나도 잘한게 없기에 뭐라고 싸울 필요도 없음

그래서 앞으론 중국 사이트에서 가져오면 100% 출처 및 제작자 표시 하겠습니다.

 

Posted by 몽키D로져